[한국제일신문, 김성옥기자] 드림스타트는 후원자 및 후원기관에 대한 사랑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2025 드림 가족 꿈꾸는 밤' 행사를 지난 12월 12일 드림스타트 금학사무소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 한해 드림스타트 사업 추진에 지속적인 감사와 지원을 보내주신 후원자 및 후원기관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후원자 참여 활성화를 통한 지속적인 지역복지 네트워크 구축 및 후원내역에 대한 투명성 홍보, 신뢰와 협력관계 강화를 위해 처음 개최했다.
식전행사로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중에서 영화속 걸그룹인 ‘헌트릭스’가 부른 ‘골든’을 윤창민 학생이 피아노 연주했으며 지난 7개월 동안 갈고 닦은 ‘설장구’를 조태주외 7명의 풍물 난타 연주를 선보였다.
본 행사로 2021년부터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및 형제들에 대해 무료 치과진료를 해 주신 강남스마일치과 및 2019년부터 매년 사랑의 쌀(백미)을 지속적으로 후원해 주진 철원 민속5일장 노상상인연합회 등 9개의 후원자 및 후원기관에 대한 감사패 수여와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종결자인 초등 6학년 졸업대상자 21명에 대한 “드림스타트 작은 졸업식”을 개최했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후원자분들의 소중한 나눔이 헛되지 않도록 더욱 촘촘한 돌봄과 체계적인 지원으로 보답하겠으며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다시 한 번 우리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어주신 후원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강원도철원군]